자주묻는질문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Q회원탈퇴를 하고싶어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 탈퇴 신청하시면 되며,
바로 재가입도 하실 수 있습니다.
Q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로그인후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를 변경 하실수 있습니다..
Q회원ID/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상단의 [로그인]메뉴를 클릭하시면 오른쪽에 [로그인정보]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신 후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시
입력한 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Q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쉽게 찾을 수 있나요?
상품을 보다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차종별 카테고리로 분류해 놓았습니다.
- 원하시는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찾아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Q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경우?
- 배송된 상품이 고객에 의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배송완료후 일정기간이 경과한 경우
- 박스포장된 제품의 박스가 심하게 훼손된 경우
Q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반품하실 제품을 먼저 회사주소로 보내주시면,
제품의 파손, 손상, 오염되지 않았을 경우 저희 회사에서 연락을 드리고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승인취소 해드리고 무통장 입금은 본인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Q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 또는 파손된 제품이 왔습니다.
우선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셔서 담당자와 상담 후 제품을 다시 보내드립니다.
이미 받으신 제품은 보관하고 계시다가 택배 직원편으로 맞교환을 해주시면 됩니다
Q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교환 또는 환불하고 싶어요.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교환, 또는 반품하고자 하실 때는 고객센터
전화를 주신 후 고객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시고 반품하시면 됩니다.
또한 제품을 잘못 주문하셨을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왕복택배비를 지불하신 후 반품해 주시면 됩니다.
제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제품을 수령하셨던 박스 그대로 보내주셔야 반품이 접수됩니다.
Q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요?
상담시간은 메인 화면 하단 및 왼편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Q입금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입금확인은 실시간으로 확인되며 확인후 고객님 핸드폰으로 확인 문자 보내드립니다.
주문서 작성시 등록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십시오.
Q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